황성수박사의 현미채식

HOME > 프로그램 소개 > 바른 먹거리 체험 > 황성수박사의 현미채식

무얼 먹느냐에 따라 세상을 보는 눈이 달라져요

건강 요소에서 가장 중요한 건 유전자도 아니고 95% 요인이 생활습관, 식습관입니다.
먹는 것이 그 사람을 만듭니다!
입이 아니라 몸에 맞는 음식을 먹어야 합니다. 전문의의 섬세한 지침을 받으며 현미 채식, 과일만 잘 조절해서 먹으면 건강해집니다.

100세 시대! 약 대신 바른 식생활습관과 운동만으로 병을 예방하고 고칠 수 있답니다.
아토피나 알레르기는 물론 고혈압, 당뇨, 비만에도 특효. 유명세가 아니라 과학적인 데이터와 바른 식습관들이기 전략으로 승부합니다.

※ 현미 : 겉껍질(왕겨)만 벗겨낸 현미에는 단백질과 지방, 칼슘, 섬유질 성분이 풍부해요. 몸의 구조가 만들어지는 성장기에는 단백질이 많이 필요하지만 어른은 리모델링되는 정도의 단백질만 필요해요. 필요 이상의 단백질과 지방 섭취가질병을 키웁니다.

 

체험신청 및 상담 문의 : 063-433-7626(황성수 힐링스쿨)

 

황성수 신경외과 전문의.대구의료원 신경외과에서 26년간 근무했다. 현재 <황성수 힐링스쿨> 교장. <황성수 클리닉>원장으로서 고혈압, 당뇨, 뇌혈관병, 치매, 아토피의 원인이 동물성 식품 때문임을 밝혀내고 1991년부터 현미채식을 해오고 있다.
저서로『현미밥채식』『고혈압,약을 버리고 밥을 바꿔라』『곰탕이 건강을 말아 먹는다』등이 있다.